[스타일 H 2024 December] 나를 찾는 여행, '명상 리트릿' 추천


리탐빌 로움 리트릿
대체로 명상 리트릿은 도심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이루어진다.
그렇기에 2~3일간 여행처럼 떠나야 하는데, 휴가를 내는 게 부담스럽다면 서울에서 경험할 수 있는 리트릿이 있다. 바로 용산구 남산 자락에 위치한요가 명상 센터 리탐빌이 주최하는 '로움 리트릿'으로, 지금까지 1백5기까지 이어진 전통 있는 명상 리트릿이다.
특히 지난 8월, 영국의 권위 있는 잡지에서 '전 세계 베스트 리트릿'으로 꼽은 바 있다. 영국에서도 인정한 '로움 리트릿'의 차별점은 무엇일까? 우선 모든 프로그램이 매우 심층적이다.
순야 마스터의 의식 해부에 대한 강연과 명상, 리쉬 디렉터의몸에서부터 의식까지 통합적 관점에서 건강을 증진시키는 '디톡스 마바솔, '움직이는 명상'이라는 리탐빌만의 25년 전통 수행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다.
그뿐 아니라 리탐빌이 배출한 지도자들의 싱잉볼이나 핸드팬을 통한 사운드 힐링, 그림책 명상 강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다각도의 명상적 시간을 경험할 수 있다.
다시 말하면, 심신의 이완과 치유에 국한하지 않고, 몸이라는 도구를 잘 사용할 수 있는 의식 성장을통해 습관을 빠르게 변화시킬 수 있게 하는 근본적 힘을 안내한다.
요가를 할 때도 몸을 쓰면서 생겨나는 감정을 바라볼 수 있도록 해, 삶과 연결 지어 변화할 수 있도록 하는 트리거를 스스로 인식하도록 안내한다.그럼으로써 참가자들은 재발 없이 스스로 문제를 개선하고 치유해나갈수 있는 근원적 힘을 얻게 된다. 리탐빌 홈페이지나 인스타그램을 통해정보를 얻을 수 있다.
문의 02-3448-99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