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시크릿’의 마이클 버나드 백위스, 혜민 스님, 박찬호의 명상 및 힐링 강연
제3회 슈퍼 소울 릴레이’ 힐링 프로그램 20일부터 25일 진행
안승찬 기자 I 2017년 10월 19일 (목) 13:45
세계적인 힐링 멘토와 함께 하는 ‘제3회 슈퍼 소울 릴레이’가 10월 20일부터 25일까지 서울과 제주에서 열린다.
‘슈퍼 소울 릴레이’는 세계적인 힐링 멘토와 유명 인사를 매년 릴레이 방식으로 초청, 더 나은 삶을 위한 메시지를 전파하는 요가명상단체 리탐빌의 힐링 프로그램이다.
올해 행사에는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도서 ‘더 시크릿(The Secret)’의 힐링 멘토이자, 오프라 윈프리의 ‘슈퍼 소울 선데이 - 더 시크릿 쇼’에 출연해 전 세계인에게 큰 감명을 준 마이클 버나드 백위스(Michael Bernard Beckwith) 박사, 혜민 스님과 김창옥 교수, 전 야구선수 박찬호가 함께한다.
▲ 세계적인 힐링 멘토와 함께 하는 ‘제3회 슈퍼 소울 릴레이’가 10월 20일부터 25일까지 서울과 제주에서 열린다.
서울과 제주에서 6일 간 펼쳐지는 ‘제3회 슈퍼 소울 릴레이’는 20일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이클 버나드 백위스 박사와 김창옥 교수가 서울동부구치소에서 ‘수형자 교정교화 특별강연’을 진행한다. 이어 21일에는 서초문화예술공원에서 전 야구선수 박찬호가 시민들에게 명상을 지도하는 ‘박찬호의 명상 & 기부 맥주요가’를 진행한다. 이날 행사는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비 1만 원은 전액 사회공헌 캠페인에 기부된다.
주 행사인 ‘제3회 슈퍼 소울 릴레이 특별강연’은 22일 상명대학교 계당홀에서 열린다. 마이클 버나드 백위스 박사와 혜민스님, 전 야구선수 박찬호가 완전한 건강과 성공, 궁극적인 행복에 이르는 방법에 관한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23일부터 25일까지 마이클 버나드 백위스 박사, 전 야구선수 박찬호, 김창옥 교수와 함께 떠나는 힐링 여행 프로그램 ‘리탐빌 로움여행 in제주’가 진행된다. 2박3일 간의 제주 여행을 통해 더 깊은 차원의 명상과 심신 치유를 경험할 기회가 제공된다. 자세한 정보는 리탐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안승찬 기자 br-md@naver.com 사진. 리탐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