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de Monde] 2014 리탐빌 국제명상페스티벌_14/08
[Tour de Monde] 2014 리탐빌 국제명상페스티벌_14/08
Tour de Monde 08월호
2014 리탐빌 국제명상페스티벌
지구의 숨결이 살아 숨쉬는 아름다운 남해는 신의 품속처럼 평온하다 이곳에서 세계적 힐링 멘토와의 만남은 축복 그 자체이다. 해외 강연자로는 오프라 윈프리, 마이클잭슨, 마돈나, 레이디 가가, 미란다 커, 기업CEO 등 세계 유명인사들의 정신적 스승인 디팍 초프라와 직관 의학 분야의 개척자인 캐롤라인 메이스를 만나게 된다. 국내 유명인사로는 야구인 명상가 박찬호를 비롯하여 많은 유명인사들이 리탐빌 서무태 대표(주최)와의 오랜 인연으로 참여하게 된다.
남해군과 MOU를 체결한 리탐빌은 요트, 해변, 바람, 별빛 명상 등 다채로운 힐링 솔루션으로 "2014휴양이 있는 리탐빌 국제명상페스티벌"을 진행한다 그리고 세계적인 힐링 명상의 도시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유럽에도 명상 빌리지들이 생겨나고 있다. 상류층과 오피니언 리더 외에도 많은 사람들이 명상에 심취하고 있으며, 명상은 건강한 기업이미지와 의식적으로 성숙함의 상징이 되고 있다.
창작의 고통으로 약물과 각성제에 빠져 있던 비틀즈 멤버들이 '명상'을 통해 새로운 창작 수단을 발견한 것과 오프라 윈프리는 자신의 스튜디오에서 직원들과 하루에 두번씩 명상을 하고 있고 명상은 자신과 직원들의 삶을 탈바꿈시켰다라고 말했다. 우울증 극복을 위해 오랫동안 약을 복용했지만 점점 더 약에 의존하게 되자 짐 캐리는 명상을 시작하게 되었고 우울증을 극복했다고 한다.
부모가 행복해야 자녀가 행복하고, 오너가 행복해야 사원들이 행복하듯 자연과 하나되는 힐링명상프로그램을 통해 무거운 껍질을 벗고 새롭게 태어나는 즐거움을 만끽하길 바란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의사, 방송 관계자, 대기업 임직원 등 국내외 많은 사람들이 남해를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2014 리탐빌 국제명상페스티발 기간
1차: 2014년 9월 22일 ~ 24일
2차: 2014년 10월 3일 ~ 5일(독일마을 맥주축제)
힐링이 있는 명상주간(Soul Awakening Retreat) 2014년 9월 25일 ~ 10월 2일
주최 리탐빌 주관 남해군 후원 한국관광공사 예약문의 02-3448-9902 ritamville.com
Tour de Mon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