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끌어당김 법칙' 1인자, 마이클 버나드 백위스가 온다
[BNT] '끌어당김 법칙' 1인자, 마이클 버나드 백위스가 온다
김도윤 기자2023-09-21 10:28:10
끌어당김의 법칙이 양자 물리학 관점에서 근거를 얻게 되면서, ‘간절히 원하고, 바라는 대로 상상하면, 현실로 창조된다’는 생각 에너지를 신뢰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이러한 흐름은 2007년도에 론다 번이 쓴 책 <시크릿(수 세기 동안 단 1%만이 알았던 부와 성공의 비밀)>이 지금까지도 회자되는 이유다. 또한 당시 이 책의 내용을 신비주의로 치부하던 사람들도 점차 ‘끌어당김’의 힘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이는 추세다.
<시크릿> 속 멘토로서, ‘끌어당김의 법칙’으로 가장 유명세가 높은 인물은 마이클 버나드 백위스다. 그는 1998년 ‘비폭력 간디 킹 시즌’ 캠페인을 진행한 이후 여러 평화 운동을 펼치며 인류의 우수 봉사 상, 아프리카 평화 공로상 등을 수상한 바 있으며, 여전히 다양한 채널을 통해 끌어당김의 법칙을 전파하고 있다. 그는 이러한 공로를 인정 받아 지난 7월에 미국의 한 미디어 기관에서 수여하는 ‘영적 지도자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진정한 내면의 힘은 두려움, 걱정, 의심, 결핍 그리고 고통의 다른 원인들을 포함하여 자아의 한계로부터 벗어나는 것이고, 이 시상식은 그러한 가능성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단지 수동적 존재가 아니라, 누구에게나 잠재되어 있는 힘이 우리를 통해 능동적으로 표현될 수 있다는 걸 상기해야 합니다” 그가 시상식에서 남긴 말이다.
그는 단순히 바라는 걸 얻기 위한 끌어당김 차원이 아닌,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한 키워 나간다면 사람들이 더 의미 있는 삶을 경험할뿐만 아니라 전세계 인류의 존엄성을 인정하고 사랑하며 사회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한다. 이에 대한 실천법인 ‘라이프 비전 프로세스’의 창시자이자 <영적 해방Spiritual Liberation>, <마음의 영감Inspirations of the Heart>, <평화 선언A Manifesto of Peace>의 저자이며 동시에 뛰어난 연설가인 마이클 버나드 백위스!
반갑게도 다가오는 10월, 그가 한국에 방문할 예정이라는 소식이다. 리탐빌에서 주최하는 다섯 번째 ‘슈퍼 소울 릴레이’에 연사로 초청된 것. 슈퍼 소울 릴레이는 세계적 권위의 각 분야 멘토와 유명 인사들이 릴레이로 강연을 진행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지구촌 웰니스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6년과 2017년엔 마이클 잭슨, 오프라 윈프리의 멘토인 디팍 초프라를 초청한 바 있다.
10월 19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을 시작으로 25일까지 7일 간 열리는 제5회 슈퍼 소울 릴레이에서는 마이클 버나드 백위스뿐 아니라 심리 전문가이자 TED 강연자인 줄리 모렛, 코리안 특급 박찬호도 함께하며, 사람들에게 더 나은 삶을 위한 메시지와 잠재력을 끌어 올려 비전을 실현하는 방법을 나눈다.
한편 국내에 유일무이한 이 행사의 주관 기관인 사단 법인 슈퍼 소울 릴레이에서는 의미 있는 글로벌 행사를 준비하고 진행하는 과정에서 함께하며 성장해 나갈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슈퍼 소울 릴레이 관련 문의는 '리탐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bnt뉴스 :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기사 저작권 전문 변호사 law@bntnews.co.kr 법무법인 백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