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데일리]오프라 윈프리 스승과 박찬호가 전하는 행복 16/04/21
[스카이데일리]오프라 윈프리 스승과 박찬호가 전하는 행복 16/04/21
하버드대 의학박사 디팍 초프라(Deepak Chopra)가 지난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워커힐 호텔에서 열린 '2016 슈퍼 소울 릴레이' 힐링 콘서트에서 강연하고 있다.[사진=박미나 기자]
(서울=스카이데일리)지난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워커힐호텔 야외 잔디광장인 제이드 가든에서 세계적인 힐링 멘토 디팍 초프라가 참여하는 '슈퍼소울 릴레이'가 개최됐다.
리탐빌이 매년 주최하는 이 행사는 평화적인 리더, 높은 의식을 지향하는 각 분야의 유명인사, 본질적인 우리의 존재가치를 일깨워주는 멘토들이 더 나은 삶을 위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힐링 프로그램이다.
1부에언 프랑스 국립요가협회 지도자이자 현재 연세대에서 요가를 지도하고 있는 마틴 프로스트 박사가 참석자들에게 올바른 요가 자세를 알려줬고, 명상 시간에는 전 야구선수 박찬호씨가 심신을 안정시키는 명상법을 참석자들과 함께 진행했다.
2부엔 소통 전문 스타 강사인 김창옥씨가 우정 출연했으며 이어 오프라 윈프리, 미란다 커 등 세계적인 스타의 힐링 멘토로 활동한 디팍 초프라 박사의 기자회견, 강연과 북사인회로 마지막을 장식했다.
하버드대를 졸업한 내과전문의이자 대체의학 권위자인 디팍 초프라 박사는 심신의학(Mind-body Medicine)이라는 독특한 분야를 창안해 미국과 유럽 사회에 심신의학 열풍을 불러일으킨 주인공이다. 오프라 윈프리, 마돈나, 마이클 잭슨, 레이디 가가, 미란다 커 등 월드 스타들으 힐링 멘토로도 유명하다.
[사진=박미나 기자]
2016-04-21
박미나 기자(mina092@skyedaily.com)